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ivew

여름 여자샌들 슈펜샌들 할인기간 및 금액 공유 @스퀘어원


얼마전에 스퀘어원에 쇼핑하러 갔다가 신발 할인 중이여서 샌들을 하나 샀습니다. 살 때는 무슨 브랜드인지도 모르고 그냥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제법 유명한 브랜드였네요



슈펜은 샌들, 쪼리가 유명하던데 기간한정할인 들어가서 언제 할인이 끝날지는 모릅니다. 저는 참고로 8월 12일에 방문했어요



휘뚜루마뚜루로 찾고 있던 샌들 디자인이라 한번 신어보았는데요. 모델명은 투밴드 쿠션 플랫폼 샌들이고 여성샌들입니다.




샌들 바닥이 어떤 재질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푹신하고 쿠션감이 장난아니라 깜놀했습니다... 진짜 맨들맨들하고 쿠션감이 좋아서 샌들신고 싸이콘서트 갔습니다.



신발 보이시나요? ㅎㅎㅎㅎ 물론 싸이콘서트에서 두 발 절뚝거리며 집가긴 했는데 장시간 콘서트에서 불편함 없이 잘 놀았어요





제가 원래 신던 쪼리는 그 자리에서 버렸어요. ㅎㅎㅎ 저 신발도 나름 발 편하기로 유명한 쪼리 였는데 엄하게, 오래동안 신어서 때가 많이 탔네요.... (대충 사는 편)





뭔가 장난감같은 재질의 신발입니다. 광택감이 살짝 돌고 푹신푹신해요.





저는 바닥이 너무 붙는 신발을 안좋아하는데 슈펜 샌들은 모든게 두껍습니다.





저 이거 싸이콘서트에서 딱 한 번 신었는데 벌써 바닥에 떼도 엄청 탔네요 ^^; 그래도 워낙에 화이트 샌들이다보니 발 안밟히려고 조심했는데 선방한 것 같습니다.




뒷쪽은 밴드로 되어있는데 이 밴드가 엄청 쫀쫀해요. 늘어나거나 그런건 못느꼈고 그냥 엄청 쫀쫀해서 살짝 너무 타이트하단 느낌이 들 정도더라구요. 제가 평소 사이즈가 240인데 정사이즈로 신으니 딱 맞았어요.



금액이 19,900원으로 2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의 샌들이었네요. 슈펜이라는 브랜드는 이 샌들사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 괜찮았어요. 할인기간 끝나기 전에 얼른 줍줍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