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송도 현대아울렛 할인중인 수입명품 공유(구찌, 톰브라운, 버버리 꼼데가르송 등)



2023년 6월 18일 기준 주말에 송현아에 놀러갔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걸? 헤이즈 공연이 열린거에요ㅎㅎ 근데 무대가 뒷편이라 잘 안보여서 먼발치서 노래만 들었네요 어쨌든 오늘은 지하 1층을 거닐다가 발견한 송도 플러스샵 후기를 남겨볼게요





송현아 지상 1층에도 이렇게 명품들 쫙 모아서 파는데 지하 1층에도 비슷한 곳이 있더라구요. 지상층에는 버버리 발렌티노 구찌 프라다 미우미우 위주로 있었다면, 아래층엔 지상층에는 없던 제품들 위주로 있더라구요.

종류들이 다양한 느낌이 들었어요 톰브라운도 있었고 특히 선글라스, 의류도 많더라고요.





젊은 나이대 보다는 조금 나이가 있는 연세인 분들이 매기에 좋아보이지 않나요?






버버리 입생로랑도 있고요. 오른쪽 하단 끝에 메종마르지엘라 쿠션감 장난 아닌 엄청 큰 백도 팔더라구요? 진짜 엄청 촉감이 좋아서 이거 그냥 막 들고 다니기 좋겠다고 이야기하고 가격표를 보니 100만원대라 막 들고 다닐 순 없겠구나 빠른 수긍






톰브라운 지갑, 구찌 백팩, 구찌 지갑 등이 있었습니다 지갑 종류는 다양하진 않았고 그렇게 예쁘단 생각은 안 들더라구요





발렌티노였나? 팔찌도 팔았는데 잘 기억이 안나요. 미우미우 파우치? 지갑도 보이구요
하단 오른쪽은 발렌티노 신발인데 폰 화질이 꾸져서 확대해도 금액은 안보입니다...만 엥간한건 확대하면 금액 다 보일거에요






구찌 백팩 1,490,000원 옆에는 잘 안보이지만 버버리 가방이에요. 송현아에 오면 확실히 버버리 브랜드가 진짜 많습니다 그때그때 시즌마다 밀어주는 브랜드가 다른건지 몰라도 예전에 왔을 때보다 버버리가 많아졌어요.

저는 한 10년 전에 선물받은 버버리 가방이 아직도 집에 있는데(다 버리라고 말하지만) 그 당시엔 버버리가 전지현 버프로 인기도 많았고 못버리고 있는데 확실히 좀 디자인이 올드하게 느껴져서 손이 안가네요





발렌시아가 미니 가방. 확대하면 가격 보입니다. 윤기가 나던데 소재가 궁금하네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해외수입명품 30-50프로 할인중이에요. 송현아 플러스샵 스마스스토어에도 있어서 인터넷 구매도 됩니다






가방 다음으로 의류입니다. 꼼데랑 아미 브랜드 의류가 앞쪽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시간 날 때 가서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플러스샵에서 괜찮은 상품 줍줍해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여기 처음 가봤는데 뭔가 지상층에 비해서 카테고리가 다양하단걸 느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