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명동 다운트 에스프레소 커알못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카페, 아인슈페너 대존맛


명동에서 아직 그렇게 유명해지지 않은 다운트 커피숍 후기입니다. 여기는 진짜 찐 맛집인데 아는 사람만 와서 너무 좋은 그런 곳. 블로그 방문자 리뷰만 봐도 41개밖에 없는 아직은 은둔의 고수 느낌인 카페입니다.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18길 34 나동
명동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좀 걸어오긴 해야해요. 운영시간은 08:30-18:00 으로 사장님 워라벨은 확실히 지키고 계시구요





인테리어가 좀 신기하게 되어있어요 바닥이 모레로 되어있구요. 공간은 넓지 않아요 2명이서 둘러 앉을 수 있는 테이블 4개 정도?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에요. 제가 잘 알려지지 않은 가수들 노래를 좋아하는데 이 날 김사월 노래가 나와서 깜놀했습니다






아인슈페너 5,500원인데요..?
진짜 엄청 맛있어요... 제가 커피를 못마셔서 한모금만 마셔봤는데 이거 먹고 그 다음부터는 엥간한 카페들이 성에 안차더라구요





저는 오미자에이드 시켰는데 다음에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시켜보고 싶어요..! 알고보니 메뉴판에 없는 메뉴들이 진짜 많더라고요



정말 우연히 들어오거나 여기로 커피마시러 오겠다고 찾아서 온 손님들이 다에요. 정말 찐 맛집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커피 원두로 내려주시는 경우에는 탄산수도 같이 주세요. 끝에 산미가 살짝 있다고 하는데  탄산수로 입가심해주고 2잔부터는 1천원 할인이 된다고 하니 커피광에겐 대환장소식



저는 다른 것보다 아인슈페너를 정말 강추드리고 싶네요 거품이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그런 퀄리티의 아인슈페너 처음 먹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