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ivew

[오늘의집 꾸미기] 헤이안신도 무타공 커튼봉 설치 (+ 쉬폰 커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의집>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헤이안신도 무타공 커튼봉 설치 과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우선 헤이안신도는 일본 압축봉계 최고의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도 이번 커튼봉 설치를 통해서 처음 알게 된 기업이었는데 실제 설치해보고 나니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습니다. 우선, 조립이 굉장히 간편하고 압축봉이 정말 튼튼해요. 

무엇보다 타공 없이 설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이겠죠?

 

 

 

무타공 못없이 커튼봉 공간분리/행거/다용도실가리개 설치

-31% 47,000원. 리뷰 4.3점, 191개

ohou.se

세부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폭(width) 160~280cm X 높이(height) 190~265cm 

하중(weight) 6kg

색깔(color) 화이트

가격(price) ₩64,000 / (택배비 6,000원 포함)

 

압축봉은 그렇게 싼 편은 아니었어요. 배송은 2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설명서 따라서 커튼봉 조립을 완료하였고 잠시 옷걸이 봉에 기대어 두었어요.

미리 봉 길이를 재놓고 차분히 설명서 보면서 따라 조립하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커튼링은 커튼봉을 조립하고 나서는 추가로 넣을 수가 없는 구조여서 처음에 끼울 때 개수를 잘 고려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10개만 끼워 넣었는데 봉 길이가 넓이가 그런지 좀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네요

 

 

 

설치 완료! 2인이서 설치할 것을 추천하고 있지만, 혼자서 설치하는데 크게 무리는 없었습니다.

저는 혼자서 조립했는데 2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근데 은근 힘들긴 하네요..)

 

사진 속 커튼은 정말 싼 커튼이라 비닐같고 거시기한데, 커튼봉 자체는 나쁘지 않았어요.

 

 

 

저도 정말 똥손이라 겁 많이 먹고, 설명서 보자마자 기겁 팔색 했는데..

이래저래 내용이 복잡해 보이는 설명서지만 그림만 보고 단계별로 따라 하면 하나도 어렵지 않더라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