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6월 앱테크 수익 공개 / 앱테크 현금화 방법 / 앱테크 추천 (+이벤트 당첨)

 

 

여러분 제가 앱테크라는 용어를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이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세상에 정보는 넘쳐나는데 굳이 찾지 않으면 쥐도 새도 모른 채 지나칠 정보들이 너무나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은 행운아 인정 >_<? 저 역시도 앱테크란 녀석을 모르고 살았으면 지금처럼 소소한 재미와 행복을 모르고 살았을 듯요. 그럼 지금부터 소박한 앱테크 수익, 현금화 방법 및 앱테크 추천해볼게요.

 

 

 

 

6월 1일부터 어플들을 깔고 앱테크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상단에 있는 어플들 외에도 시중에 소개되는 앱테크 어플들이 굉장히 많은데 저의 경우에는 휴대폰에 잡다한 어플들 설치하는 걸 안 좋아해서 가성비가 괜찮고 현금화가 빠른 어플들만 남겨두었어요. 특히 상단 어플들 중에서 네이버에서 진행 중인 마이플레이스 인증을 통해 버는 수익이 가장 짭짤한데 아무리 주변인들에게 추천해 줘도 관심 없는 사람은 안 듣더이다. 참고로 네이버마이플레이스랑 캐시카우는 둘 다 영수증앱테크라서 같이 묶어서 쓰실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앱테크를 시작하면서 알게 된 건데 해피포인트에서 거의 매일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고요. 가장 재밌었던 에피소드는 해피포인트에서 랜선그림대회라고 해피포인트 로고로 그림 작품을 제출하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170개의 작품들 중에서 제 작품이 선정되었다는 정도..? 이 덕분에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 (10,000원 상당) 받았습니다.

 

그 외에 리브 어플은 국민은행 어플인데 소소한 이벤트를 많이 여니까 국민은행을 쓰시는 분이라면 가끔 열리는 이벤트 참여하시고요. 무비프로라는 앱은 가입만 하면 일단 연극 티켓 2매는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림이 너무 비루하고 볼 게 없는 실력이라 크기를 줄여 보았으나 비루한 실력이 돋보일 뿐이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해피포인트 제휴사 로고들을 쫙 넣어서 갸륵하여 합격시켜 주었나 봅니다.

 

 

 

 

이건 앱테크라기보다는 저만의 소소한 재테크(?)인데요. 우선 집에서 잠자고 있는 예쁜 쓰레기들은 당근 마켓에 열심히 팔았더니 소소하게 61,400원 벌었습니다. 그동안 아무 생각 없이 버렸던 지난날의 물건들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가 파는 물건들이 사람들에게 호응을 많이 얻어서 흐뭇했어요. 

 

그리고 기프티스타는 제가 캐시워크로 번 돈을 현금화할 때 쓰는 방법입니다. 캐시워크 자체로는 현금으로 돈을 받는 게 아니라서 열심히 걸어서 번 적립금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구매하고 기프티스타에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되파는 거죠. 아! 기프티스타를 모르는 분들도 계실 텐데 기프티스타는 안쓰는 기프티콘을 할인된 가격으로 되파는 어플입니다.

 

자 지금까지 여러 앱테크 방법들을 알려드렸는데요. 시작은 미미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믿고 다들 화이팅해봅시다! 

※ 가끔 1-2원 벌자고 별 짓을 다 하는 자기 모습에 현타 올 수 있음 주의

반응형